슬기로운경제생활/직업의세계

이직하기 좋은날은? 라이벌 제거법

현타맨 2020. 1. 29.
 

 


안녕하세요 카카오79입니다.

오늘은 특이한 조사결과가 있어 가져와봤습니다.

새로운 일자리를 구하거나 이직하기 가장 좋은날은 언제일까요?

 

 

취업난 경쟁자를 이기는법


2020 년에 새로운 일자리를 착륙 할 수 있는 시야를 가진 노동자들은 유리하게 작용하는 많은 요소를 가지고 있습니다. 노동 통계국 (Bureau of Labor Statistics) 은 미국에 약 730만 명의 일자리 가 있으며, 실업률은 3.5 % 에 불과하며 이는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많은 기회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구직 사이트 ZipRecruiter 는 12 월과 1 월 사이에 채용 공고가 일반적으로 15 % 증가한다고 보고 했습니다.

그리고 커리어 사이트 Monster.com의 데이터에 따르면 수요일은 온라인에서 새로운 일자리를 찾는 가장 인기 있는 요일입니다.

Monster.com의 커리어 전문가 인 Vicki Salemi는 CNBC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수요일은 월요일과 화요일이 붐비는 날로 바쁜 근무일로 끝나는 경향이 있는 직업 전망을 재평가하기에 가장 좋은 시기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지원자들은 일주일 동안 구직을 검색하기 때문에 더 큰 응용 프로그램 풀과 엄격한 경쟁을 의미합니다.

새 일자리를 신청할 때
Salemi는 구직자들이 가능한 한 빨리 새 일자리를 신청하는 “최상의”시간에 대한 지침을 무시할 것을 제안합니다.

Monster.com은 1 월과 2 월 이 새로운 일자리를 찾는 가장 인기 있는 달이지만 구직자들을 낙담시키지는 않습니다.

″검색할 시간이 없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채용 관리자는 이력서를 검토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빠를수록 좋습니다.

″특히 이 인재 부족, 채용, 특히 일자리를 채우기 위해 프로세스를 시작하기 위해 최대한 빨리 수신 응용 프로그램을 읽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Salemi은 참조, 추가 단단한 노동 시장을 채우기 위해 자격을 갖춘 지원자보다 더 개방 작업이 있는.

이력서에 업데이트할 내용
즉각 성이 중요하며 Salemi는 각 이력서와 자기소개서를 신청하는 특정 역할에 맞게 조정해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Salemi는 “이력서에 회사가 업무 설명에 사용하는 키워드가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예를 들어 인적 자원에서 일하고 회사가 HR을 ‘인적 자본 관리’라고 언급한 경우 이력서에 인적 자본 관리를 적어도 한 번 포함시키십시오.”

더 많은 고용주가 지원자 추적 시스템과 AI 지원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이력서를 검토하고 우선순위를 정하는 시대에는 조직이 중요합니다.

TopResume 경력 전문가 Amanda Augustine은 기계가 정보에 대한 명확한 계층 구조를 가진 문서를 선호하기 때문에 직책은 역순으로 나열되어야 한다고 말합니다. 각 제목 아래의 설명은 작업 설명의 요구 사항과 기술 및 순서를 최대한 반영해야 합니다.

또 다른 팁 : 책임과 성과를 정량화하고 월과 년이 아닌 조직에 수년의 임기만 기재함으로써 고용 기록의 격차를 최소화하십시오.

Augustine은 문서가 PDF가 아닌 Microsoft Word와 같은 텍스트 기반 응용 프로그램으로 작성되어야 하므로 AI 소프트웨어를 통해 유행어를 스캔할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응용 프로그램에 오류가 없고 오타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Salemi는 “이 문제는 해결될 수 있는 간단한 오류로 인해이 첫 번째 라운드에서 거부당하는 사람 수에 놀랐습니다.

인터뷰 착륙 가능성 및 직업 증가
추적 시스템을 우회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채용 관리자와 직접 연락하는 것입니다. 구직자는 구인 게시 자체 또는 회사 내에서 아는 사람들과 네트워킹 하여이 연락처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구직자가 채용 담당자 나 채용 관리자에게 연락하는 시간도 메시지를 보낼 수 있습니다.

커리어 사이트 인 Muse의 편집장 인 Jeannie Kim은 CNBC Make It에 “일반적으로 업무 외 시간, 특히 밤늦게 늦은 시간에는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오후 11시에 후속 이메일을 발송함으로써 얼마나 열심히 일하고 있는지 열심히 생각하고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경계가 부족한 것 같습니다.”

대신 김은 아침에 먼저 이메일을 보낼 것을 권장합니다. 하루 동안 전자 메일에 액세스 할 수 없는 작업자는 특정 시간에 메시지를 보내도록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인터뷰는 전화 나 비디오 또는 직접 인터뷰 중 어느 것이 든 인터뷰 과정 전반에 걸쳐 감사 노트를 신속하게 받음으로써 후보자들이 눈에 띄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김 씨는 “길거나 복잡할 필요는 없지만 신속해야 한다. “당일 또는 24 시간 내에 보내십시오. 인터뷰가 그들의 마음과 당신의 생각에 신선 할 때 후속 조치를 취할 수 있는 기회이며, 당신이 이미 그들에게 준 큰 인상을 희망적으로 강화할 것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