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경제생활

미국 비타민 건강보조제추천 건강보조식품 판매량1위 선호도1위 모음

현타맨 2018. 11. 5.
 


 



 전문가들이 말하는

최고의 종합 비타민 순위!



미국


(번역이 허술한데 아마존,직구사이트 등 미국,영국,중국,일본 등 건강보조식품 부분 최다판매, 리뷰, 선호도, 판매량 등을

종합해 1위부터 매긴것. 남성용, 여성용, 어린이용, 시니어용, 종합비타민 등)



메가푸드 비타민

커클랜드 시니어쳐

레인보우 키즈 라이트 등

건강식품 보조제 비타민 분야, 성분순위 종합 1위 모음.




우리는 친절한 동네 보충 매장에서 전체 통로를 채울 수있는 충분한 옵션을 가지고 시작했습니다.미국 종합비타민 판매순위

정제, 캡슐, gummies, chewables 및 액체 289 종류. 우리의 목표는 어떤 것이 가장 안전하고 효과적 이었는지 찾아내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종합 비타민제가 라벨 ​​정확도와 순도에 대한 독립적 인 인증과 FDA 권장 성분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균형 잡힌 성분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음식에서 파생 된 것 또는 합성 된 것? 선택은 당신 것입니다 - 과학은 그것들이 효과적이라고 말합니다.하지만 음식 기반의 비타민에 대해 여러 번 지불하게 될 것입니다.



이러한 비타민에 성분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신뢰할 수있는 제 3 자 검증이없는 제품을 잘라 냈습니다. FDA의 감독이 없다면, 보충 식품 산업은 웰빙 세계의 와일드 웨스트와 조금 비슷합니다. 기자 캐서린 프라이스 (Catherine Price) 는 그녀의 책 ' 비타민 : 비타민의 섭취 방식에 혁명을 일으켰다' 라는 책을 쓰면서 보충 식품 산업을 연구했다 . 그녀는 다음과 같이 지적했다. "식이 보조제는 안전성이나 유효성에 대해 판매되고있다. 업계의 좌우명은주의해야한다 : 구매자 조심. "


우리는 다음 중 하나 이상에 의해 승인되거나 준수되지 않은 종합 비타민제를 모두 잘라 냈습니다.미국 종합비타민 판매순위


NSF 인터내셔널

미국 약전 (USP)

ConsumerLab.com

Labdoor (보충 리뷰를 제공하는 회사 - 라벨 정확도, 제품 순도 및 영양가의 최소 균형을 나타내는 최소 60 점을 100 점 이상 찾습니다 .) Labdoor의 등급 시스템 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

NSF 및 USP (비영리 단체 모두)는 제조업체의 요청에 따라 테스트 보충 물을 테스트 한 후 검증 된 제품 포장에 승인 스탬프를 제공합니다. Labdoor 및 ConsumerLab은 영리를 목적으로하는 회사 모두 제조업체의 동의없이 테스트 할 제품을 찾습니다. (제조업체는 ConsumerLab에서도 테스트 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우리는 또한 국제 표준화기구 (ISO) 자체 검사 시스템을 준수하는 제품을 찾았습니다. 이 국제 비정부기구는 모든 제품에 대한 품질 관리를위한 엄격한 테스트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탑픽의 제조업체 인 MegaFood는이 시스템을 준수합니다. 그것은 독립적 인 인증이 아니지만 일반적으로 품질 보증에 관심을 갖고 대중에게 알리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비활성 성분 거의 없음

"비활성 성분"은 영양 가치를 추가하지 않는 약에 포함 된 모든 것을 포괄하는 용어입니다. 전형적으로, 비활성 성분의 짧은 목록은 품질의 좋은 징조입니다 - 메가 푸드의 최고 제품은 단지 세 가지 밖에 없습니다.


우리는 수크랄로스, 덱스 트로 오스, 말토 덱스트린, 자일리톨, 포도당 시럽, 아스파탐, 고 과당 옥수수 시럽과 같은 인공 감미료의 사용을 제한 한 공식을 찾았습니다. 이 성분들은 당신의 비타민을 더 영양가있게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단지 더 단맛이납니다. 우리는 또한 부분적으로 경화 된 오일, 인조 착색제, 충전제, 바인더 (이산화 티타늄, 카민, 벤조산, 부틸 화 히드 록시 톨루엔, PEG 3350, 활석 및 마그네슘 실리케이트)를 피하고자했습니다.미국 종합비타민 판매순위


균형 잡힌 영양소의 조화

우리는 비타민 소비량을 측정 하기 위해 FDA의식이 지침 을 사용했습니다. 신체가 필요 로하는 27 가지 영양소 중 FDA는 미국 성인이 칼슘, 칼륨 또는 마그네슘뿐만 아니라 비타민 A, C 및 E를 섭취하지 않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말합니다.


우리가 수색했지만, 종합 비타민에는 많은 양의 많은 양이 들어 있습니다. Plant-Powered for Life 의 영양사 겸 영양학자인 샤론 팔머 (Sharon Palmer )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실제로 우리 는 먹는 피임약이 너무 많아서 100 % 위험에 처한 주요 영양소, 특히 칼륨과 칼슘을 모두 포함하는 좋은 선택을 찾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것은 이해할 수 있습니다 : 보완 할 수있는 방법은 하나의 보완 마법의 모든 사람들을위한 모든 기지를 커버 수 없습니다. 따라서 최고의 선택을하기 위해 나머지 비타민 성분이없는 제품, 최고의 제 3 자 인증 및 가장 균형 잡힌 영양소 명부를 갖춘 33 개의 종합 비타민제 목록을 분석했습니다.미국 종합비타민 판매순위


5 개의 최고의 종합 비타민

메가 푸드 Women 's One Daily - 여성을위한 베스트

남성용 메가 푸드 멀티 - 남성에게 최적

커클랜드 서명 일일 멀티 - 최고의 가치

레인보우 라이트 키즈 하나의 멀티 스타 식품 기반 멀티 비타민 - 어린이를위한 베스트

커클랜드 서명 ™ 성인 50+ 성숙한 멀티 - 시니어를위한 베스트


여성을위한 베스트

메가 푸드 Women 's One Daily

메가 푸드

메가 푸드 Women 's One Daily

가격 확인

이러한 종합 비타민의 영양소는 투명한 치료법을 사용하여 실제 식품에서 섭취합니다.

장점

제 3 자 검증 

투명성 

비활성 필러의 짧은 목록 

추적 가능한 성분 단점

비용 

식 기반 공식의 구체적인 이점 없음

맨 위로 

우리가 선택한 이유

타사 인증

이러한 종합 비타민제가 우리의 명단에 올랐던 한 가지 큰 이유 : 잘못된 방향과 잘못된 정보로 가득 찬 산업에서 MegaFood는 투명성의 표지입니다. 그 보충제는 NSF 인터내셔널과 함께 GMP (Good Manufacturing Practices) 인증을 받았으며 "생산 된 제품은 정체성, 강도, 구성, 품질 및 순도가 있습니다"라고 보증하고 MegaFood는 ISO 9001 표준을 준수합니다. 실험실은 최고의 품질 보증 및 테스트 표준을 준수합니다.


투명도

그 자격증만으로도 군중에서 눈에 띄기에 충분하지만 거기서 멈추지 않습니다. 메가 푸드 (MegaFood)는 영양염을 끌어내는 음식을 공급하는 농부들과 연결됩니다. 비건 채식, 글루텐이 함유되지 않은 제품, GMO가 아닌 제품입니다. 그것은 약초와 살충제가 없습니다. 또한 뉴 햄프셔의 시설에는 광범위한 카메라 네트워크가 있어 실험실 직원의 개인 행동을 직접 볼 수 있습니다 . 회사는 무엇이 중요한지 보여주기 위해 매우 열심이며, Big T 투명성 이라는 슬로건을 창안했습니다 .미국 종합비타민 판매순위


투명성은 우리와 함께 큰 비중을 차지했습니다. 다른 종합 비타민과 다른 점만이 아니라 비타민 성분이 무엇인지, 어디서 왔는지를 정확히 알기 때문입니다.


비활성 필러의 짧은 목록

타블렛을 함께 바인딩하는 데 사용되는 세 가지 성분이 있으며, 모두 식물의 셀룰로오스, 식물성 윤활유 및 화학 화합물 실리카 (기본적으로 모래)와 같이 자연계에서 발견됩니다. 이 성분이 부족한 비활성 성분 목록은 보충제 세계에서보기 드문 희귀 품이며,이 종합 비타민제를 우리 더미 맨 위로 밀어내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비교해 보면, Kirkland Signature는 13입니다.)


추적 가능한 성분

Big T 외에도 MegaFood는 또 다른 큰 차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종합 비타민의 영양소는 과일, 채소 및 곡물에서 독점적으로 추출됩니다. 즉, 비타민 A가 당근에서 추출된다는 의미입니다. 비타민 C는 유기농 오렌지에서 비롯됩니다. 비타민 K는 한 번 양배추 속에 들어있었습니다. 여성 종합 비타민의 철분과 두 가지 혼합물의 비타민 B12를 비롯한 많은 다른 영양소는 양조 및 제빵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천연 성분 인 "saccharomyces cerevisiae"로 알려진 효모에서 추출되었습니다. 배심원 단은 식품 기반 보충제의 가시적 인 혜택을 아직 누리고 있지만 많은 소비자를위한 필수 제품이며 MegaFood가 제공합니다.


고려해야 할 점

비용

MegaFood 종합 비타민에는 분명히 단점이 있습니다. 비용이들 것입니다. MegaFood의 투명성과 식품 기반 성분은 다른 대부분의 옵션에 비해 비싼 종합 비타민을 만듭니다. 그 두 가지 요소가 당신에게 중요하다면, 당신은 더 나은 종합 비타민을 찾지 못할 것입니다. 그러나 품질을 희생시키지 않으면 서보다 저렴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미국 종합비타민 판매순위


음식 기반 공식의 구체적인 이점 없음

옹호론자들은 화학 물질이 적고 실제 식품에서 추출되기 때문에 더 낫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비평가들은 합성 영양소가보다 안정적인 유통 기한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과학은 뭐라고 말합니까? "누구도 확실히 압니다."라고 등록 영양사 영양학 및 영양학 및식이 요법 학회의 대변인 인 Robin Foroutan 은 말합니다 . "연구는 거기에 없다."





남성에게 최적화된 비타민 보조식품 추천

남성용 메가 푸드 멀티

메가 푸드

남성용 메가 푸드 멀티

가격 확인

남성용 - 특히 칼슘, 철 또는 마그네슘은 없습니다.

장점

검증 및 투명성 

성분 

칼슘, 철 또는 마그네슘 없음 단점의

비용 효율성

맨 위로 

우리가 선택한 이유

확인 및 투명성

MegaFood Multi for Men 보충제는 NSF International의 GMP (Good Manufacturing Practices) 인증을 받았으며 ISO 9001 표준을 준수하며 실험실 및 테스트 프로세스의 완전성을 입증 합니다. . 이러한 품질은 제품 및 테스트를 넘어서 회사의 전체 표준으로 확대됩니다. 뉴 햄프셔의 시설에는 카메라가있어 소비자가 직장에서 실험실 직원을 볼 수 있습니다 . MegaFood는 이러한 관행을 Big T 투명성 이라고 부릅니다 . 회사가 숨길 것이 아무것도 없다는 증거입니다.


성분

MegaFood는 식물성 셀룰로오스, 식물성 윤활제 및 화학 화합물 실리카 (모래)와 같이 세 가지 천연 성분으로 정제를 함께 묶습니다. 비타민의 모든 영양소는 과일, 채소 및 곡물에서만 나오며, 비타민 A는 당근에서 추출됩니다. 비타민 C는 유기농 오렌지에서 비롯됩니다. 비타민 K는 한 번 양배추 속에 들어있었습니다.


칼슘, 철 또는 마그네슘 없음

남성용 종합 비타민제로서 칼슘, 철분 및 마그네슘을 제외하고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 메가 푸드의 웹 사이트에 따르면 달리 권장되지 않는 한 자격을 갖춘 의료 종사자의 감독하에 남성이 철분이나 칼슘으로 식단을 보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는다. "그러나 페이지 하단의 메모는 특정 진술이 FDA에 의해 심사되지 않았 음을 보여줍니다. 의사는 먼저 필요한 보충제와 예방해야 할 약을 찾아야합니다.미국 종합비타민 판매순위


고려해야 할 점

가격

모든 투명성과 실제 식품 성분에 상당한 비용이 듭니다.이 메가 푸드 비타민은 한 끼에 0.96 달러로 매우 저렴합니다. 실제 식품에서 성분을 바로 얻으려면 더 많은 돈을 내고 있지만, 전문가들은 합성 식품보다 식품 기반 성분을 선호하는 연구가 없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전체 식품으로 만든 비타민을 중요하게 섭취하면 메가 푸드보다 더 좋을 수는 없습니다.



최고의 가치

커클랜드 시그니처 데일리 멀티

커클랜드 서명

커클랜드 시그니처 데일리 멀티

가격 확인

1 회 제공량 ​​당 2 센트의 훌륭한 영양소와 제 3 자 인증.

장점

잘 다듬어 진 영양소 

비용 효과적 단식

불일치 

철량

맨 위로 

우리가 선택한 이유

균형 잡힌 영양소

성인이 아닌 성인 종합 비타민제를 찾고 계시다면 코스트코의 종합 커클랜드 시그니처 데일리 멀티 (Kirkland Signature Daily Multi)보다 훨씬 좋은 거래를 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27 가지의 위시리스트 영양소를 모두 포함하고 있지만 칼륨은 80mg 밖에 없으며 일일 권장량의 약 2 %입니다. MegaFood와는 달리,이 종합 비타민의 영양소는 합성 물질이므로 당근이나 브로콜리의 머리에서 추출하는 대신 실험실에서 만들어집니다. (이것은 일부 사람들을 짜증나게 할 수도 있지만, 천연 합성 비타민보다 합성 물질이 더 좋거나 더 나쁜 증거는 없다).미국 종합비타민 판매순위


비용 효율적인

남성용 MegaFood Multi와는 달리 Kirkland의 500 카운트 병은 귀하가 지불하는 금액에 알맞은 양을 제공합니다. 각 태블릿 비용은 2 센트이며, 각 메 뉴 푸드에서 부족한 칼슘을 포함한 27 가지 주요 영양소가 모두 확보되므로 윈 - 윈 (win-win) 시나리오로 간주합니다. 그러나 어느 정도 영양소를 섭취 할 수는 있지만 안전한 수준에 머물러야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고려해야 할 점

수식 불일치

Labdoor ( 100 개 중 66 개 ) 에서 상대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았지만 라벨 소유권 변동에 대한 몇 가지 빨간색 플래그가 있습니다. 최악의 범죄는 엽산 수치가 라벨 표시보다 31 % 나 높았다. 이것은 위험한 수준은 아니지만 공식에 모순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철량

또 다른 경고 :이 비타민은 18 밀리그램의 철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폐경 전 여성의 RDA의 100 %이지만, 폐경기 여성과 남성의 경우 8 밀리그램 RDA를 초과합니다. 건강 지침의 국립 연구소는 18 밀리그램 용량이 종합 비타민의 일반적인 지적하지만, 20 밀리그램의 급성 섭취에 대해 경고한다. 철분이 많은 식단 (쇠고기, 가금류 또는 콩이 많이 포함 된 음식)을 먹으면 다른 추천 요리 중 하나를 사용하면 더 안전 할 수 있습니다.



어린이를위한 베스트

레인보우 라이트 키즈 하나의 멀티 스타 식품 기반 종합 비타민

레인보우 라이트

레인보우 라이트 키즈 하나의 멀티 스타 식품 기반 종합 비타민

가격 확인

잘 알려진 브랜드의 식품 기반의 어린이 친화적 인 제품입니다.

프로

필요한 영양소의 광범위한 

단점

추가 감미료

맨 위로 

우리가 선택한 이유

다양한 필수 영양소

등록 된 영양사 영양사 인 로빈 포루 탄 (Robin Foroutan)은 Rainbow Light를 "정말 좋은 품질"의 브랜드로 추천했습니다. 성분 목록을보고 나서 우리는 동의한다. 우리 성인 탑픽처럼, 이것은 식품 기반 종합 비타민입니다. 그것은 어린이와 어른에게 중요하지만 대부분의 식에서는 필요없는 칼륨조차도 필요한 양분의 광범위한 어린이에게 친숙한 복용량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조 필러 나 염료가 없습니다.미국 종합비타민 판매순위


미각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어른과 마찬가지로 가능한 한 언제든지 음식에서 영양분을 섭취 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러나 귀하의 자녀가 당근과 브로콜리를 싫어하는 경우, 때로는 종합 비타민제가식이 결핍증을 치료할 수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입니다. 정제 자체는 바삭 바삭하고 별 모양이며, 자연스러운 오렌지, 체리 및 파인애플 맛에서 나오는 놀랍게도 맛있는 "과일 펀치"풍미가 있습니다. 그러나 어린이는 성인보다 영양분을 많이 섭취해야하기 때문에 아이들을 위해 공식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고려해야 할 점

첨가 된 감미료

이것이 레인보우 라이트 종합 비타민에서 발견 한 단점입니다. 병 뒤쪽에 자당과 덱스 트로 오스가 붙어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우리는 어떤 종류의 감미료를 포함하고 있지 않은 단일 어린이 종합 비타민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아이가 종합 비타민을 기꺼이 먹길 원한다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미국멀티비타민 미국에서 선물 연령별 건강 SPASH 암웨이 더블엑스효능 암웨이 비타민 미국비타민추천


시니어를위한 베스트

커클랜드 서명 ™ 성인 50+ 성숙한 멀티

커클랜드 서명

커클랜드 서명 ™ 성인 50+ 성숙한 멀티

가격 확인

노인들의식이 요법을 위해 만들어진 저렴한 합성 비타민.

찬성

B12 및 D 비타민의 양 단점

표시 정확도

맨 위로 

우리가 선택한 이유

좋은 양의 B12와 D

노인 종합 비타민제 중 커클랜드 서명 성인 50+ 성숙 멀티가 좋습니다. 50 세 이상인 성인은 18-49 세 연령층과 약간 다른 영양 요구를합니다. 노년층은 B12를 적게 흡수하는 경향이 있으며 Mayo 클리닉에서는 건강한 B12 수준을 유지하기 위해 보충제 를 권장 합니다.미국 종합비타민 판매순위


성인용 비타민 B12 권장량은 하루 약 2.4 마이크로 그램이므로 Kirkland의 25는 너무 많이 보일 수 있지만 B12 섭취량에 대한 제한 은 없습니다 . 몸은 필요한만큼 흡수하고 , 초과분은 소변을 통과 할 것입니다. 노인들은 일반적으로 뼈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더 많은 양의 비타민 D가 필요합니다. 서빙 크기는 하루에 단지 하나의 피임약이며 합리적인 선택입니다. 400 알 약 1 병은 약 13 달러, 복용량 당 0.03 달러입니다.


고려해야 할 점

라벨링 정확도

Kirkland Mature Multi는 대부분의 카테고리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으며 Labdoor 에서 100 점 만점에 68.5 점을 기록 했습니다. 그러나 제품에 불순물이 완전히 포함되어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비타민 B-6의 양은 3 밀리그램이라는 라벨에 비해 거의 26 % 나됩니다. 그러나 이것은 B-6 소비의 상한값이 100 밀리그램 이기 때문에 위험하지 않습니다 .


당신을위한 적당한 종합 비타민을 찾는 방법

적절한 금액을 받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아마도 일일 권장 값을 수색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권장되는 상한값을 주시하는 것입니다.미국 종합비타민 판매순위 ConsumerLabs.com에는 일일 권장 값과 상한값을 비교 하는 상세한 차트 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비타민이나 영양소를 과도하게 섭취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모든 비타민에 대한 상한선은 다양합니다. 비타민 A의 권장량의 두 배 이상은 위험하지만, 나쁜 영향을 미치지 않고 권장되는 일일 비타민 C 량의 26 배까지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캐서린 프라이스 (Catherine Price)는 자신의 연구에 따르면 종합 비타민제는 위험한 양의 비타민이나 미네랄을 자체적으로 포함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종합 비타민을 복용하는 동안 다른 비타민을 보충하거나 요새화 된 식품이나 음료를 섭취하는 것이 "과다 복용"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말했다. 이는 권장량을 초과하는 비타민 복용량으로 인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이다.


어린이의 경우 수퍼 도스가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철분을 함유 한 종합 비타민제를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는 경고는 이유가 있습니다. 사고로 인한 철분 섭취 는 6 세 미만의 어린이에게 중독 사망의 주요 원인입니다. 거미 비타민은 사탕이나 과일 스낵과 비슷하기 때문에 아이들에게 특히 위험 할 수 있습니다. 항상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종합 비타민제를 보관하십시오.


당신은 실제로 종합 비타민이 필요한지 알아보십시오

영양에 관해서는, "가장 중요한 것은 영양이 풍부한 음식으로 균형 잡힌 식단을 먹은 다음 누락 된 빈틈을 메꾸기 위해 보충하는 것"이라고 Palmer는 말했습니다. "식이 요법이 좋으면 필요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부족한 부분에 대해 정말로 우려하고 있다면 일주일에 몇 번 보충하십시오."


그러나 종합 비타민제는 기적 보조제는 아닙니다.미국 종합비타민 판매순위 "건강에 좋지 않은 식단에서 벗어날 수 는 없습니다 . "라고 Foroutan 은 말합니다 . 그러나 포루 탄은 또한 자신의 다이어트에 중요한 영양소가 부족한 경우 고객에게 때로는 복용을 권유한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영양소 결핍의 경우에도 종합 비타민제가 과잉 공격일지도 모른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이 부족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단지 1-2 가지일지도 모릅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골다공증 위험이있는 사람은 칼슘 섭취를 원할 수 있습니다. 철성 빈혈과 싸우는 누군가는 철분을 먹고 싶을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자는 B12를 먹기를 원할지도 모릅니다. "


임산부는 예외라고 Miller는 말합니다. 임산부가 태아 신경계 발달을 돕기 위해 엽산을 포함한 보충제를 섭취해야한다는 것은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 기대하는 경우 Best Prenatal Vitamins에 대한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


당신의 영양소와 그 이점을 아십시오.

개별 영양 요구에 관계없이 구매 프로세스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비타민 및 미네랄, 일반적인 식품 소스 및 성인용 최신 권장 일일 측정 값 (측정 된 값)에 대한 간략한 개요와 함께 다음 가이드를 제공했습니다. 국제 단위, 마이크로 그램, 밀리그램 및 그램 단위). 물론 종합 비타민제는 귀하가 필요로하는 것의 100 %를 가질 수 없으므로 귀하의 최선의 방법은 의사와상의하여 부족한 부분을 찾아내어 원하는 보충 자료를 찾는 것입니다.


비타민

비타민 A


고기, 가금류, 유제품, 잎이 많은 채소 및 과일에서 발견되는 비타민 A는 건강한 시력과 강력한 면역 체계를 유지하는 데 특히 중요합니다. 그러나 너무 많은 비타민 A는 메스꺼움, 고통스러운 뼈 및 기타 부작용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과다 복용을 피하기 위해 종합 비타민 제조업체는 일반적으로 1 인당 1 일 권장량의 50-80 %만을 제공합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3,000 IU 남성, 2,300 IU 여성

비타민 C


아스코르브 산으로도 알려진 비타민 C는 감귤류에서 가장 흔하게 발견되지만, 시금치, 감자, 딸기에는미국 종합비타민 판매순위 소량이 들어 있습니다. 학문은 대중적인 신념에 반대로, 비타민 C는 감기를 방지하지 않는다 그러나 몸이 콜라겐을 창조하고, 면역성이있는 계획을 강화하고, 산화를 억제하는 물질로 작동하는 것을 돕는다는 것을 보여준다. 과다 복용량 한도가 너무 높기 때문에 제조사는 일일 권장 가치의 100 %를 훨씬 넘습니다. 특히식이 요법에서 비타민 C를 보충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여기에있는 최고의 비타민 C 보충제에 대한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권장 일일 사용량 : 남성 90 mg, 여성 75 mg

비타민 D


칼시 페롤 (Calciferol)이라고도 알려진 비타민 D는 신체가 칼슘을 흡수하도록 돕음으로써 치아와 뼈를 강화시킵니다. 장기간에 걸쳐 칼슘과 병용하면 비타민 D가 성인의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됩니다. 그러나 권장량 이상 복용하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과다 복용은 메스꺼움이나 현기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식량 원에는 지방질의 물고기와 강화 된 우유 또는 시리얼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물론 햇빛에 노출되면 몸에는 비타민 D가 생성되지만 일광을 통해 생성되는 양은 일일 권장량을 거의미국 종합비타민 판매순위 충족시키지 않습니다.

권장 일일 이용 량 : 600 IU

비타민 E



비타민 E (일명 토코페롤)는 신체의 산화 방지제와 면역 강화제 역할을합니다. 그것은 식물성 기름과 잎이 많은 채소를 포함하여 다양한 식품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결핍은 매우 드물지만 비타민 E 보충제를 과다 복용하면 출혈하는 동안 혈전 형성 능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33 IU 합성, 22 IU 천연

비타민 K



비타민 K (메나 디오네 또는 필로 퀴논으로도 알려져 있음)는 혈액 응고 및 튼튼한 뼈 유지에 중요합니다. 혈액 희석제를 복용하는 경우, 혈액이 제대로 응고 될 수 있도록 비타민 K 섭취량을 일정하게 유지하십시오. 비타민 K의 식품 소스는 양배추, 간, 달걀, 우유 및 녹색 채소를 포함합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남성 120mcg, 여성 90mcg

비타민 B

비오틴



Biotin은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시키는 데 도움이되며 전체 곡물, 달걀 노른자, 콩, 생선, 장기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고용량으로 유해하지는 않습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30 mcg

콜린


콜린은 건강한 신경과 뇌 기능을 유지하고 지방을 대사시킵니다. 그것은 우유, 계란, 간, 땅콩, 연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남성 550 mg, 여성 425 mg

엽산



비타민 B-9, folacin, 엽산으로도 알려져있는이 비타민은 세포 생성에 도움이되며 곡물, 시리얼, 채소 및 과일 주스를 비롯한 많은 식품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엽산 섭취는 임산부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당신이 산전 보충제를 먹는 것을 계획하는 경우에, 미국 종합비타민 판매순위제일 태아기 비타민의 우리의 검토를 읽기 고려하십시오.

권장 일일 사용량 : 400 mcg

니아신



니아신 (비타민 B-3 또는 니코틴산이라고도 함)은 소화기, 피부 및 신경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하는 것이 중요하며 가금류, 생선, 전곡, 땅콩 및 콩과 식물을 비롯한 많은 식품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남성 16 mg, 여성 14 mg

판토텐산



또한 비타민 B-5로 알려진 판토텐산은 음식 대사를 돕고 호르몬, 콜레스테롤 및 신경 전달 물질을 생산합니다. 닭고기, 전곡, 아보카도, 버섯, 브로콜리, 달걀 노른자 등 다양한 음식에서 발견됩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5 mg

리보플라빈



Riboflavin (AKA Vitamin B-2)은 음식 대사를 돕고 건강한 피부, 혈액 및 뇌 기능을 유지합니다. 계란, 잎이 많은 채소, 농축 곡물 및 시리얼을 포함하여 다양한 음식에 존재합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남성 1.3 mg, 여성 1.1 mg

티아민



티아민 (비타민 B-1이라고도 함)은 음식을 에너지로 전환시키고 건강한 신경, 뇌, 근육, 모발 및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그것은 두유, 수박, 햄, 현미, 돼지 갈비 및 도토리 스쿼시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남성 1.2 mg, 여성 1.1 mg

비타민 B-6



피리독신, 피리 독살, 피리독 사민이라고도하는 비타민 B-6는 뇌, 면역 및 대사 기능에 중요합니다. 가금류, 생선, 기관 고기, 녹말 채소 및 비 감귤류미국 종합비타민 판매순위에서 발견됩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1.3 mg

비타민 B-12



코발라민이라고도하는 비타민 B-12는 신경 세포와 혈액 세포 생성에 특히 중요합니다. 고기, 가금류, 생선에서 가장 흔하게 볼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 자와 채식주의자는 종종 결핍의 위험이 있으며, 비타민 B12 섭취에주의해야합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2.4 mcg

탄산수

칼슘



칼슘은 건강한 뼈, 혈압 및 신경 기능을 유지합니다. 그것은 많은 식품, 특히 낙농 제품, 양배추, 브로콜리, 그리고 배추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종합 비타민제는 일반적으로 칼슘의 일일 권장량보다 적은 양입니다. 특히 칼슘 섭취가 걱정된다면 칼슘 보충제에 대한 리뷰를보십시오.

권장 일일 사용량 : 1,000 mg 19-50 세, 1,200 mg 50+

크롬



크롬은 건강한 혈당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며 고기, 가금류, 생선, 계란, 감자, 견과류 및 치즈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남성 35mcg, 여성 25mcg

구리



구리는 적혈구 생성과 면역계의 건강에 중요합니다. 그것은 간, 패류, 견과류, 콩 및 곡물 음식에서 찾아 낼 수있다. 구리는 많은 양의 독성이지만 음식이나 보충 소스를 통한 과다 복용은 거의 없습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900 mcg

요오드

미국 종합비타민 판매순위


요오드는 갑상선 및 신진 대사 기능에 중요합니다. 그것은 해산물, 요오드화 된 소금, 빵 및 식수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150 mcg



철분은 몸이 적혈구 단백질, 호르몬 및 조직을 만드는 데 도움을줍니다. 육류, 가금류, 해산물, 일부 야채 및 곡물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 자나 임산부는 철분 결핍에 대한 위험이 있습니다. 철분 섭취가 걱정된다면 철분 보충 검사를 확인하십시오.

권장 일일 사용량 : 남성 8mg, 여성 50+, 여성 18mg 19-50

마그네슘



마그네슘은 신경 및 근육 기능, 혈액 응고 및 뼈 강화에 도움이됩니다. 녹색 채소, 콩과 식물, 통밀 빵, 우유, 요구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남성 400-420 mg, 여성 310-320 mg

몰리브덴



몰리브덴은 신경 건강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며 콩과 식물, 견과류, 곡물 및 우유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결함은 극히 드문 경우입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45 mcg

망간



망간은 뼈를 강화시키고 아미노산, 탄수화물 및 콜레스테롤을 대사시킵니다. 어떤 곳에서는 망간이 음용수에 첨가됩니다. 간 손상이있는 사람들은 망간에 대한 상한을 초과하지 않도록 특히주의해야합니다. 망간을 포함한 식품에는 생선, 견과류, 콩과 식물 및 전곡류가 있습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남성 2.3 mg, 여성 1.8 mg



인은 몸에 풍부하여 총 체중의 1 %를 차지합니다. 건강한 치아와 뼈를 유지하고, 세포를 만들고, 음식을 대사시킵니다. 유제품, 육류, 가금류, 생선, 계란, 녹색 완두콩, 브로콜리, 간장, 감자 및 아몬드에서 볼 수 있습니다.

권장 일일 이용량 : 700 mg

칼륨



칼륨은 단백질과 근육을 만드는 것부터 건강한 심장과 신경계를 유지하는 것까지 많은 기능에서 중요합니다. 그것은 육류, 우유, 과일, 채소, 곡물 및 콩과 식물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신장 문제가있는 사람들은 너무 많은 칼륨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해서는 안됩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4.7 g

셀렌


미국 종합비타민 판매순위


셀레늄은 항산화 제 역할을하며 또한 갑상선 활동을 조절합니다. 해산물, 오르간 고기, 호두, 곡물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55 mcg

아연



아연은 단백질과 세포 생성을 돕고 건강한 면역 체계를 유지합니다. 붉은 살코기, 가금류, 굴, 콩, 견과류 및 강화 시리얼에서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채식주의 자들은 아연 결핍의 위험이 더 높습니다.

권장 일일 사용량 : 남성 11 mg, 여성 8 mg

종합 비타민 FAQ

종합 비타민제가 부족한식이 요법을 과다 보상합니까?

짧은 대답 : 아니오. 존스 홉킨스 대 의과 대학의 교수 인 에드거 밀러 (Edgar Miller) 교수에게 전화를 걸었을 때, 그는 여러 환자가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비타민 A의 높은 복용량은 폐암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보였고 , 보충제를 복용하는 사람들이 높은 암 발생률을 보인 후에도 전립선 암 에 대한 비타민 E의 효과에 대한 또 다른 연구가 중단되었다. Miller 박사는 아주 간단하게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모든 종합 비타민제를 옹호하는 것이 싫다. 음식에서 비타민을 얻는 것이 낫습니다. 





종합 비타민제가 필요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여전히식이 요법이 부족하다고 생각되거나식이 제한으로 인해 섭취하는 음식을 바꿀 수없는 경우 의사와 만나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에 대해상의하십시오. 그 또는 그녀는 영양 결핍을 감지하거나식이 요법 수정에 대한 권고를하기 위해 혈액 검사를 지시 할 수 있습니다. 심각한 결핍증 인 경우 의사는 부족한 특정 영양소에 대한 보충을 권장하거나 처방 할 것입니다. 온화한 결핍증 만 종합 비타민제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미국멀티비타민 미국에서 선물 연령별 건강 SPASH 암웨이 더블엑스효능 암웨이 비타민 미국비타민추천


다이어트가 부족한 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일주일 동안 음식 저널을 보관하십시오. 몸을 움직이는 모든 것을 추적하십시오. 당신의식이 요법이 영양소가 부족하거나 특히 불균형 해 보인다면 그것을 바꿔보십시오. 우리 전문가 모두 네 명은 음식이 비타민과 무기질을 섭취하는 최선의 방법이라고 인정합니다.



다이어트와 보충 교재 밖에서 비타민을 섭취 할 수있는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대부분의 비타민은 음식에서 찾을 수 있지만 비타민 D는 주목할만한 예외입니다. 태양 광선이 피부를 강타하면 몸이 비타민 D를 합성합니다. 우리의 피크에는 비타민 D가 들어 있지만, 항상 그렇듯이 비타민은 천연 자원에서 가장 잘 흡수됩니다.


#미국멀티비타민 미국에서 선물 연령별 건강 SPASH 암웨이 더블엑스효능 암웨이 비타민 #미국비타민추천


댓글